본문 바로가기
일상생활이야기

[사랑의 표현] '사랑해' 대신 사용하는 다른 표현들!

by ɸ 2017. 10. 1.
반응형

♪ 사랑의 표현/ '사랑해' 대신 사용하는 다른 표현들!

 

 

 

♡ 24시간 네 생각 나

♡ 원하는 게 뭐야? 다 해줄게

♡ 하느님이 널 만들어줘서 정말 고마워

♡ 밥 먹었어?

♡ 너를 보면 가슴이 설레

♡ 보고 싶다.

 

♡ 네 눈 속으로 들어가고 싶다.

♡ 네가 연필이라면 가슴에 꽂고 싶어

♡ 책만 보면 네 얼굴이 떠올라

♡ 제발 나를 구해줘

♡ 너를 보면 숨이 막혀

♡ 너와 밥 먹고 싶다.

 

 

♡ 너와 함께 있으면 자신감이 생겨

♡ 너와 먹는 밥이 제일 맛있어

♡ 네가 곁에 있어도 나는 네가 그립다.

♡ 너를 보면 행복해

♡ 너랑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.

♡ 너와 헤어지기 싫다.

♡ 널 꼭 안아 주고 싶어

♡ 꿈속에서도 너만 생각난다.

 

 

♡ 너와 함께 익어 갈 거야

♡ 너 때문에 일이 손에 안 잡혀

♡ 좋은 것이 있으면 너에게 다 가져다주고 싶어

♡ 어떡하지? 네가 자꾸 생각나

♡ 목소리라도 듣고 싶어서 전화했어

♡ 같이 영화 볼까?

♡ 같이 여행 가고 싶다.

♡ 내 마음 알지?

♡ 너에게 물들고 싶어

♡ 네가 아프면 난 더 아파

 

[자료출처=놀다보니 작가네]

 

 

반응형

댓글